본문 바로가기

리뷰공유

구찌 디오니소스 미니백 WOC / 구찌 체인지갑

 

구찌 디오니소스 미니 백 리뷰 해볼게요~ :)

 

저는 정가 152만 원으로 구입하였어요.

일단 사이즈는 가로 20cm, 세로 13cm로 콤팩트 합니다.

저는 체구가 작아서 큰 버전도 메봤는데 요 사이즈가 젤 이뻤어요.

 

매장에서 베이지도 보았는데 레드? 핫핑크? 가 훨씬 영해 보여서 핑크로 구입했어요.

 

매끈매끈한 캔버스 재질 가죽이고요 물 묻어도 또르르 흘러내려서 관리가 쉬울 것 같아요.

앞쪽은 똑딱이로 되어있고 안에는 지갑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아요.

앞쪽 8개 뒤쪽에도 8개 카드 수납공간이 있고 중간에는 지퍼가 있는 주머니가 있어요.

체인으로 되어있는 가방끈이고요, 제가 키가 160 정도라 체인이 너무 길어요.

그래서 한번 안쪽으로 감싸서 숄더로 메거나 크로스로 메면 딱 적당하고 이뻐요.

 

160기준, 한번 감싸서 숄더에 메었을때 길이 참고하세요.

가방은 가벼운편이라 부담없이 잘 쓸것같아요.

 

작은 가방이라 수납은 그리 많이 되진 않지만 또 완전 미니 백에 비하면 나름 괜찮은 정도인 것 같아요!

카드, 돈, 팩트, 립밤, 립스틱 요렇게 간단하게 넣어 다니시기 딱 좋아요.

대신 양쪽 다 빵빵한 팩트같은것을 넣으면 안 닫힐수도 있어요.

 

 

제 작은 구찌 지갑을 넣어보니.. 가방이 안 닫힙니다.

물론 가방 자체가 지갑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카드 옮기기 귀찮은데 말이죠. ㅎㅎㅎ

 

평소 짐을 적게 가지고 다니시고 저처럼 체구가 작은 분들은 추천드려요!

가격도 저렴하고 캐주얼, 포멀 둘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디오니소스 미니백 추천합니다 :)